- Q.
회원 탈퇴하고 싶습니다.
회원 탈퇴하고 싶습니다.
[마이페이지 > 회원정보 > 회원탈퇴]에서 회원 탈퇴가 가능합니다.
회원 탈퇴 시 보유하고 있던 적립금, 쿠폰은 자동 소멸되며, 재가입 시 탈퇴 전의 회원정보, 주문정보, 적립금, 할인 쿠폰 등 복원되지 않습니다.
정보통신망 이용 촉진 및 정보보호에 관한 법률 규정상 사후 문제 발생 가능성에 대비하여 최소한의 기본정보는 회원 탈퇴 시 60일 동안 보관되며 이후 삭제됨을 알려드립니다.
단, 주문내역이 있는 경우 정보통신망 이용 촉진 및 정보보호에 관련 법률 규정상 사후 문제 발생 가능성에 대비하여 최소한의 기본 정보와 거래내역은 아래 명시한 기간 동안 보관됩니다.
1.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: 5년 보관
2. 대금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: 5년 보관
3.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: 3년 보관
4. 전자금융에 관한 기록: 5년 보관
5. 로그인 기록: 3개월
더 궁금한 사항은 1:1 문의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.
- Q.
회원 정보를 변경하고 싶습니다.
회원 정보를 변경하고 싶습니다.
회원정보 변경은 로그인 후 [마이페이지 > 회원정보 > 회원정보 수정]에서 가능합니다.
회원정보를 수정하려면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비밀번호 인증을 진행해야 합니다.
아이디를 제외한 모든 회원정보가 변경 가능하며, 배송지 수정은 [마이페이지 > 회원정보 > 배송지 관리]에서 변경하시기 바랍니다.
더 궁금한 사항은 1:1 문의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.
- Q.
로그인이 되지 않습니다.
로그인이 되지 않습니다.
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정확하게 입력했는데 로그인이 진행되지 않는다면, 고객센터 02-2665-3215로 확인을 요청해주시기 바랍니다.
1. 탈퇴한 아이디
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정확하게 입력하셨어도 로그인은 진행되지 않으며, '탈퇴한 아이디입니다'라는 안내문구가 나옵니다.
2. 이용제한
회원가입정보가 허위이거나 쇼핑몰의 이용규정에 어긋나는 행동을 한 경우, 로그인이 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. 고객센터로 확인을 요청해주시기 바랍니다.
더 궁금한 사항은 고객센터 02-2665-3215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.
- Q.
아이디는 변경할 수 없나요?
아이디는 변경할 수 없나요?
아이디는 회원가입 후 변경이 불가하며, 회원 탈퇴 후 새로운 아이디로 재가입이 가능합니다.
회원 탈퇴 시 보유하고 계신 적립금, 쿠폰은 자동 소멸되며, 재가입 시 탈퇴 전의 회원정보, 주문정보 등 복원되지 않습니다.
더 궁금한 사항은 1:1 문의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.
- Q.
회원 탈퇴 후 재가입이 가능한가요?
회원 탈퇴 후 재가입이 가능한가요?
새로운 아이디로 재가입하는 경우, 즉시 재가입이 가능합니다.
회원 탈퇴 후 동일한 아이디로 재가입을 원하실 경우, 고객센터를 통해 회원 아이디를 완전 삭제 요청하신 후에 재가입이 가능합니다.
회원 탈퇴 시 보유하고 있던 적립금, 쿠폰은 자동 소멸되며, 재가입 시 탈퇴 전의 회원정보, 주문정보, 적립금, 할인 쿠폰 등 복원되지 않습니다.
더 궁금한 사항은 1:1 문의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.
- Q.
회원가입은 어떻게 하나요?
회원가입은 어떻게 하나요?
메인 화면 상단의 '회원가입' 버튼을 클릭하시면 회원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.
만약, 회원가입 버튼이 없는 경우 로그인 페이지로 이동하여 '회원가입' 버튼을 클릭하여 가입을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.
가입 약관에 동의하신 후 회원가입 양식에 맞춰 정보를 입력 후 '가입완료'를 클릭해주세요. (회원 가입 과정에서 이메일 인증 또는 휴대폰 인증이 요구될 수도 있습니다)
* 가입하실 때 입력하는 이메일 및 휴대폰 번호는 반드시 실제 본인의 정보를 입력해주시기 바랍니다.
* 아이디는 회원가입 후 변경할 수 없음을 참고 부탁드립니다.
더 궁금한 사항은 고객센터 02-2665-3215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.